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놀즈, SiSonicTM MEMS 마이크로폰 출하량 30억 대 돌파

놀즈, SiSonicTM MEMS 마이크로폰 출하량 30억 대 돌파

[뉴시스] 입력 2012.05.18 08:33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이타스카(미 일리노이주)=BW/뉴시스】

미세청각과 MEMS(초소형전자정밀기계) 마이크로폰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인 놀즈(Knowles)는 기록적인 30억 대의 SiSonicTM MEMS 마이크로폰을 출하했다고 금일(16일) 발표했다. 이번 성과는 2003년 SiSonicTM이 첫 출시된 이래 소비자 전자제품과 모바일 기기 업계에서 MEMS 마이크로폰의 폭발적인 성장을 반영한다.

놀즈는 2009년 8월에 10억 대의 MEMS 마이크로폰 출하를 기록했고, 이 후 9개월이 채 안된 2011년 5월 말에 20억 대 출하량을 돌파했고, 1년도 안돼 30억 대 출하량을 달성했다.

도버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Dover Communication Technologies, 놀즈 일렉트로닉스 모기업) 제프리 니우(Jeffrey Niew)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30억 대 MEMS 마이크로폰 출하량 돌파는 괄목할 만한 성과”라며 “이러한 이정표에는 고객을 향한 놀즈의 오랜 헌신이 잘 드러나 있다. 놀즈는 고객에게 최신의 안정적인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기술혁신과 경이적인 실행능력을 겸비한 세계적인 모범 기업이 되고 있다. 앞으로 스피커와 마이크로폰 기술을 통합하는 가운데 더 밝은 미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놀즈는 세계 최대 MEMS 마이크로폰 생산업체이자, 10대 소비자, 모바일 MEMS 제공업체 순위(출처: IHS iSuppli Research, 2012년 4월)에서 소비자, 모바일 기기 MEMS 세계 시장 2위의 제공업체다. 또 놀즈는 2011년에 올해의 30대 월드와이드 MEMS 기업(출처: Yole Developpement, 2012년 3월) 순위에서 13위 상승한 5위 글로벌 MEMS 공급업체가 되었다.

놀즈는 MEMS 마이크로폰 사업에서 극적인 성장을 경험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해 놀즈는 최근 말레이시아 페낭의 공장시설을 확장했다. 약 18만 7000 평방피트 면적에 달하는 이 공장은 놀즈에게 극적으로 확장된 SiSonicTM제조 능력을 제공한다. 이 말레이시아 공장은 일일 수 백만개 유닛 이상을 생산하는 놀즈의 제2 SiSonicTM 공장이다. 놀즈는 중국 수저우에 SiSonicTM만 생상하는 제 1공장을 세웠다.

▲ 놀즈에 대하여

1946년에 설립된 놀즈 일렉트로닉스(Knowles Electronics)는 보청기, MEMS 마이크로폰, 다이내믹 스피커와 수신기 등의 최신 미세청각, 인간 인퍼테이스를 제공하는 유수 글로벌 공급업체다. 독특한 기술 노하우와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놀스는 청각보건, 모바일 통신, 소비자 전자, 프로페셔널 오디오 시장에 서비스한다. 미 일리노이 주 이타스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놀즈는 전세계 17개 곳에 6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상세정보는 www.know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버 코퍼레이션(Dover Corporation)이 소유하고 있는 놀즈는 수 십억 달러 규모의 혁신적인 장비와 부품, 특수 시스템을 제조하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다. 상세정보는 www.dovercorpor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제품과 거래 명칭은 각 개별 소유주들의 자산이다.

[본 기사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연락처:

놀즈(Knowles)
테레사 보쉬(Teresa Bosch), 630-250-5935
teresa.bosch@knowle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